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기아 커넥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 안내

by 답지요정 2023. 9. 13.

 

 

기아커넥트는 기아 자동차의 차량 연결 서비스로 스마트폰을 연동하여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받을 수 있는 혁신적인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이제부터 기아 커넥트를 이용할 때 불편한 점이 있는 경우 기아커넥트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어 상담을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기아 커넥트 고객센터

 

 

KIA Connect에서 업무를 하다가 모르는 부분이 있는 경우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상담 받을 수 있는데요 홈페이지에 게시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선 홈페이지 4번째 메뉴에 해당이 되는 [고객지원]을 클릭해 주신 뒤에 전화 문의 안내를 확인해 주시면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화 문의 안내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전화번호는 국번 없이 1899-2121로 연락을 주시면 상담원을 통해 각종 문의 및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업무시간은 평일 09:00~18:00시 중식시간 12:00~13:00 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제외입니다 또한 상담원 통한 가입자 서비스를 제공해주는데 해당 서비스는 24시간 제공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자동차 판매 및 정비 부품 등과 관련된 문의는 기아 고객센터 080-200-2000으로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기아 커넥트 고객센터 바로가기

 

 

카카오톡 문의 안내

 

 

카카오톡에서 기아커넥트를 검색 후 친구추가 후 상담을 받으면 되는데요 스마트폰 혹은 pc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아래쪽 주소로 접속을 한 후 친구 추가를 진행하셔서 카카오톡 문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는 qr 코드 스캔 후 친구 추가 하는 방법도 존재합니다 가입상태나 유료전환 그리고 요금제 변경이나 결제정보 변경을 통해서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기아 커넥트 카카오톡 상담하기

 

 

KIA Connect 연락

 

 

기아 커넥트 고객센터에 연락을 하는 방법은 직접 전화번호를 통해서 연락을 하는 방법과 카카오톡 문의를 통해서 연락을 할 수 있는데요 카카오톡 문의 사항을 적절히 확인하여 문의하고 싶은 내용을 보내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고객센터에 다이렉트로 연락을 하여 상담원과 상담을 통해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도 존재합니다 둘 중의 하나를 선택하셔서 여러분들이 궁금한 사항의 궁금증을 해결 받으면 되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