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쏘카 고객센터 번호 상담원 연결 긴급출동 연락처 (분실물)

by 답지요정 2024. 1. 18.

 

 

쏘카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대표적인 카셰어링 서비스로, 다양한 차량 종류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며, 그 편리성과 접근성으로 많은 이용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가끔씩 문제 상황이 발생하게 되는데, 이때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이 바로 쏘카 고객센터입니다

 

따라서 오늘은 쏘카 고객센터 번호 상담원 연결 긴급출동 연락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쏘카 고객센터 번호

 

차량을 렌트하여 사용을 시작하거나, 사용 중이거나, 반납하는 과정에서 문제가 생기거나, 사고가 발생했다면, 쏘카 고객 서비스 센터 혹은 쏘카 채팅 서비스를 통해 이를 신속하게 알려야 합니다

 

쏘카 고객지원 센터에 연락하시려면 1661-3315번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해당 고객센터는 24시간 이용가능합니다 해당 전화번호로 연락하시면 곧바로 친절한 상담원과 연결되어, 필요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한 문의나 긴급출동을 요청하는 것이 아니라, 사고와 관련된 문의나 처리를 필요로 하는 경우에는 별도의 쏘카 사고 처리 센터로 연락하셔야 합니다 쏘카 사고 접수 센터의 전화번호는 1661-4977번입니다. 이 센터는 사고 발생 시 필요한 절차를 안내하고, 빠른 해결을 위해 도와드립니다

 

추가적으로, 쏘카 채팅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모바일 상담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 서비스는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의 시간 동안에만 이용 가능하므로,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빠른정리

  • 쏘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61-3315
  • 운영시간 : 24시간 연중무휴
  • 쏘카 사고접수센터 전화번호 : 1661-4977
  • 운영시간 : 24시간 연중무휴

 

 

📌쏘카 고객센터 바로가기

 

 

쏘카 사고 처리 절차

 

쏘카에서 사고가 발생할 경우 사고 처리 절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쏘카 사고 접수 센터에 연락을 해야 합니다 사고 처리 대처 방법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 부상자 혹은 차량 파손을 확인해주세요
  • 경찰서에 신고를 진행
  • 쏘카 사고 접수 센터 연락 상담원 상황 설명
  • 사고현장사진 촬영 후 문자 링크롤 통해 사진을 업로드
  • 휴차료 혹은 수리비 자기부담금 설정 범위에서 지불

 

 

사고 발생 시 부담 비용

 

 

사고가 발생하게 되면 비용 부담이 발생됩니다 쏘카 고객은 차를 렌트 하기 전 면책 상품을 구매하도록 되어 있고 과실여부 상관없이 면책상품 외에는 납부 되야 되는 금액은 없습니다 상황별 고객들이 실제 부담 비용은 아래쪽과 같으며 참고바랍니다

 

 

쏘카 분실물 찾는법

 

쏘카에서 물건을 잃어버린 경우 분실물 찾는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차량에 물건을 놓고 내렸다면 아래와 같은 방법을 통해 물건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운행종료 직후

쏘카 앱 내 스마트키를 이용하면 차량 문을 일시적으로 열어볼 수 있습니다

  • 쏘카 앱을 실행해주세요 > 우측 상단 메뉴 선택 > 이용내역 선택 > 최근 예약 내역 > 두고 내린 물건이 있나요 > 문열기 > 분실물 찾은 후 문잠그기

 

 

운행종료 후 다른 고객의 예약이 있는 경우

이럴 경우 스마트키를 사용할 수 없으며 바로 고객센터에 연락을 하여 문의를 해주시면 됩니다

 

 

자주 찾는 질문 Q&A

1. 사고를 당하면 어떻게 하나요?

본인 과실이 아닌 경우는 경찰 진술서가 보험 적용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쏘카앱 > 고객센터 > 사고메뉴얼을 통해 안내 받으세요

2. 차량 이용 중 사고 나거나 긴급출동이 필요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차량 이용 중 사고가 나거나 긴급출동이 필요한 경우는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야 하며 사고 후 신고 하지 않는다면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