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는 고객들에게 편리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케이뱅크는 전통적인 은행과는 다른 방식으로 운영되며, 핵심적인 서비스 중 하나가 바로 ATM입니다
케이뱅크의 ATM은 은행점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금융 거래를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자신의 금융 거래를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따라서 오늘은 케이뱅크 atm 출금 입금 수수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케이뱅크 atm 출금 한도
케이뱅크는 고객들이 ATM에서 돈을 인출하는 방법을 두 가지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전통적인 방식인 카드를 사용하여 ATM에서 돈을 출금하는 방식이며, 두 번째 방법은 모바일 앱을 통해 카드 없이 ATM에서 돈을 출금하는 방식입니다
이렇게 두 가지 방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다양한 상황과 필요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카드를 사용하여 ATM에서 돈을 출금하는 경우, 한 번에 최대 100만 원까지 출금이 가능하며, 일일 출금 한도는 600만 원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는 고객들이 큰 금액의 거래가 필요한 경우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카드를 사용하지 않는 무카드 거래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한 번에 최대 100만 원까지 출금이 가능하며, 일일 출금 한도 역시 100만 원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는 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거나, 카드를 가지고 있지만 ATM에서 바로 돈을 출금하고 싶은 경우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분 | 업무 | 1회 한도 | 1일 한도 |
카드 | 출금 | 100만원 | 600만원 |
입금 | 100만원 | 한도없음 | |
이체 | 600만원 | 3000만원 | |
무카드거래 | 출금 | 100만원 | 100만원 |
이체 | 600만원 | 1000만원 |
케이뱅크 atm 수수료
케이뱅크는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고객이 카드를 사용하든, 무카드 거래를 통하든 관계없이 모든 은행 영업점의 ATM과 GS25 편의점 내 ATM에서 출금, 이체, 입금을 할 때 어떠한 수수료도 부과되지 않도록 정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로써 고객은 자신의 금융 거래를 더욱 자유롭고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와 반대로, 은행 영업점 및 GS25 편의점 외의 장소에 설치된 ATM에서 거래를 할 경우에는 상황이 다릅니다
예를 들어 지하철, 공공기관 또는 다른 브랜드의 편의점에 설치된 ATM에서 거래를 진행하게 되면, 해당 ATM의 정책에 따라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이는 해당 ATM을 운영하는 기관이나 회사의 정책에 따른 것으로, 케이뱅크가 통제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케이뱅크에서 업무를 하다가 모르는 부분이 존재하는 경우 고객센터에 연락을 하여 상담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22-1000 카드업무 고객센터는 1522-1155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쪽을 참고하시면 될듯 합니다
✅ 고객센터
- 은행업무 고객센터 : 1522-1000 (매일 09:00 ~ 18:00)
- 카드업무 고객센터 : 1522-1155 (평일 09:00 ~ 18:00)
- 톡상담인 경우 24시간 운영이 됩니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ANYSIGN 애니싸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0) | 2024.02.05 |
---|---|
전자납부번호 납부 방법 및 조회 (정리) (0) | 2024.02.05 |
한국신용정보원 크레딧포유 - 신용정보 조회 바로가기 (1) | 2024.02.05 |
페덱스 fedex 배송조회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 (0) | 2024.02.05 |
국토부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방법 (부동산 정보) (0) | 2024.02.0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