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는 전자 제품의 고객 지원 서비스로서, 제품에 대한 문제 해결을 위한 A/S 접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브리츠 제품을 사용하시는 모든 고객들에게 열려 있으며, 제품의 결함, 제품 사용 방법, 제품 업데이트 등에 대한 다양한 문의를 받아 처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브리츠 as 접수 및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브리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브리츠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전문적인 고객 지원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있어 최선을 다하며, 고객이 브리츠 제품과 관련된 어떠한 문제든지 직접 브리츠에 연락하고 싶은 경우를 위해 전화번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연락을 원하는 전화번호는 031-908-1091입니다 이 번호를 통해 브리츠 제품(스피커, 이어폰, 사운드바 등)에 발생한 문제나 고장으로 인해 필요한 A/S 서비스에 대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어떤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브리츠의 전문가들이 해결 방안을 제시해드릴 것입니다
브리츠 고객 지원 센터의 상담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이 시간 동안에는 직접 상담원과 연결되어, 상담원의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활용하여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점심시간인 오후 12시부터 1시까지는 상담원과 연결이 어려울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 전화번호 : 031-908-1091
- 영업시간 :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 점심시간 : 오후 12시부터 1시
브리츠 AS 접수방법
브리츠 제품에 대한 A/S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님께서는 두 가지 주요한 방법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브리츠 서비스 센터를 직접 방문하여 A/S를 받는 것입니다
브리츠 서비스센터는 한 곳에 있는데 파주에 있습니다 따라서 파주 지역에 거주하지 않는다면 AS 접수를 통해 접수하여 택배로 보내는것이 더 편리합니다 인터넷으로 접수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고객센터(☎031-908-1091)에 전화를 걸어 직접 A/S를 접수하는 것입니다 또는 브리츠의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A/S 접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들 중에서 고객님의 상황과 편의에 가장 적합한 방법을 선택하여 브리츠 AS 접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접수를 진행하는 방법은 홈페이지에 접속 > 상단 고객지원 메뉴 > AS 접수 메뉴를 통해서 브리츠 AS 접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단, 로그인을 해야 하기 때문에 회원가입 후 이용해주세요
택배 발송방법
브리츠 제품을 AS를 통해 접수 방법은 파주에 있는 서비스센터에 보내야 하는데 아래에 있는 필요한 물품 몇가지를 같이 택배박스에 첨부해서 발송해야 합니다
- 구입 당시 있던 박스에 제품구입 영수증 사본과 증상 서명 연락처를 기재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 브리츠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 평일 : 오전 10:00 ~ 17:00 (중식시간 12:00 ~ 13:00)
✅ 서비스센터 위치 (주소)
- 경기 파주시 탄현면 한록산길 130번지 (성동리 693-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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