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세코는 고객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기여하는 첨단 가전 제품을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이러한 제품은 우리의 일상생활을 편리하게 만들어주지만, 때때로 기술적인 문제나 장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AS센터의 역할입니다
파세코 AS센터는 고객들이 제품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중요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의 문제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결하기 위해, 파세코의 AS 전문가들은 지속적인 교육을 받고 최신 기술 트렌드를 파악하며 고객의 만족을 위해 노력합니다
따라서 오늘은 파세코 as센터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파세코 AS 신청방법
파세코 제품에 대한 AS(애프터 서비스) 요청은 여러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가장 흔한 방법은 파세코 고객 지원 센터로 직접 전화를 거는 것입니다. 전문가의 지시를 받아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은 파세코의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AS 요청을 진행하는 것입니다
웹사이트를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AS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지역별로 설치된 AS센터에 직접 연락하여 출장 서비스를 요청하거나, 필요하다면 직접 방문하여 AS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도 AS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카카오톡 AS 접수 : 바로가기
파세코 제품의 AS에는 여러 종류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부품비, 수리비, 그리고 출장비가 주요한 비용입니다. 출장비는 일반적으로 15,000원으로 고정되어 있지만, 수리비와 부품비는 AS의 내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즉, 제품의 손상 정도나 수리가 필요한 부품에 따라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일반적으로 출장비 : 15,000원
파세코 무상보증 기간
제품의 무상수리기간 중에 발생한 고장의 경우 무료로 수리가 가능하지만, 이 기간이 만료된 경우에는 서비스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무상수리기간은 제품별로 다르며, 일반 제품의 경우 1년, 계절성 제품(선풍기, 열풍기 등)의 경우 2년입니다
- 일반제품 : 1년
- 계절성 제품 : 2년
또한, 제품의 새로운 설치나 이전 설치에 대한 비용은 별도로 부과됩니다. 이런 모든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AS 요청을 하기 전에, 제품에 부착된 품질보증 스티커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파세코 고객센터 전화번호
구분 | 전화번호 |
파세코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1336 |
파세코 배송문의 전화번호 | 1588-1336 |
구매문의 | 031-599-5800 |
파세코 영업시간 | 평일 09: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30 ~ 13:30분까지 |
대리점 찾기 방법
대리점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리점은 AS 센터 찾기를 통해서 진행해볼 수 있습니다 내근점 고객님이 직접 방문하여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외근점인 경우 지역별 엔지니어가 방문을 하여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내근점과 외근점 지점형태를 통해서 지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색결과는 아래쪽 순번 지역 매장명 주소 지점형태 전화번호를 통해서 대리점 찾기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통사고사실확인원 발급 신청 자격 및 방법 (정부24) (0) | 2024.02.23 |
---|---|
부동산거래계약신고필증 발급방법 기간과 과태료 (확인) (0) | 2024.02.23 |
무공해차 통합누리집 바로가기 (ev.or.kr) (0) | 2024.02.23 |
농협은행 무주택확인서 발급 및 제출 방법 (정리) (0) | 2024.02.23 |
국민은행 부동산시세 조회방법 (아파트 실거래가) (0) | 2024.02.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