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네이버 음으로 노래찾기 및 가사로 노래찾기 방법 (정리)

by 답지요정 2023. 11. 19.

 

 

음악은 우리의 삶에 있어서 깊은 감동을 전해주는 예술의 하나로써 특별한 순간이 될 수 있도록 만들어줍니다 예전에 듣던 노래 제목이 기억이 나지 않을 경우 네이버에서 제공되는 노래찾기를 이용하면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음악에서는 다양한 검색 기능을 통해 원하는 노래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노래 제목이나 노래 가사를 입력하면 관련된 결과를 빠르게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네이버 음으로 노래찾기 및 가사로 노래찾기 방법 (정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음으로 노래찾기

 

어떻게 찾아볼 수 있을까 우선, 방법은 간단하다 네이버 앱이 있다면 실행을 시켜주고 없다면 앱스토어에서 설치를 하면 된다 앱을 실행시키면 검색창 왼쪽에 동그랗게 생긴 원을 확인할 수 있다

 

 

 

 

검색창에서 원을 클릭하여 상단에 있는 음악 버튼을 누르면 본격적으로 네이버 음으로 노래찾기 혹은 가사로 노래찾기를 진행할 수 있다

 

 

 

 

그러면 자동적으로 음악을 탐색하고 거기에 맞는 음을 통해서 노래를 찾아준다 나는 기리보이 엉만진창을 들려줘 보았다 그랬더니 검색창에서 "기리보이 엉만진창 음악검색"을 통해서 노래 찾기가 완성이 되었다

 

 

 

 

이게 생각보다 정교하고 빠르게 음을 확인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고 원하는 검색결과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평소에 궁금한 음악이 있다면 음으로 노래찾기를 통해서 노래를 찾으면 된다

 

 

가사로 노래찾기

 

가사로 노래찾기는 말 그대로 생각나는 가사를 입력하는 방법이 있다 이 방법은 아까와 같은 동그랗게 생긴 원을 클릭하여 노래에 들어가서 가사로 찾기를 눌러주면 이동할 수 있다

 

 

 

 

 

아니면, 그냥 네이버 검색 창에서 "네이버 가사검색"을 입력 후 검색 버튼을 눌러주면 가사로 노래찾기를 진행할 수 있게 된다

 

 

 

가사를 입력하세요에 원하는 가사를 입력해 주면 된다 최소 2글자 최대 30글자의 가사를 입력해 보자 다섯살때부터를 입력한 후 검색 버튼을 눌러보았다

 

 

 

 

그 후 다섯살때부터가 포함된 노래 제목들을 확인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창모의 마에스트로가 있고 쿠기의 사임사임 뱃사공에 락앤롤 베이비 등이 있었다

 

이렇게 네이버를 통해서 가사로 노래 찾기를 진행할 수 있었다

 

 

📌네이버 가사로 노래찾기 바로가기

 

 

마치며

 

오늘은 네이버에서 제공되는 네이버 음으로 노래찾기 및 가사로 노래찾기에 대해서 알아봤다 해당 내용들은 네이버 앱을 통해서 쉽게 이용할 수 있었고 정확도도 매우 높았다

 

따라서 네이버에서 제공되는 이 기능을 이용하여 여러분들에게 필요한 노래를 찾았으면 좋겠다 방법은 앞서 설명해 드린 음으로 찾기 및 가사로 찾기 등이 있었기 때문에 참고하여 노래를 찾으시면 되겠습니다

 

 

300x250

댓글